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코 간편결제] 1,800원으로 택배보내는 법

2021. 12. 10.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와 함께 국내 4대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는 정말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편의점을 활용한 '반값 택배'라는 서비스도 있는데요.

 

쉽고 빠르고 간단한 페이코 반값택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페이코 앱 실행

페이코 앱을 실행한 다음에 메인메뉴에서 ▶ 라이프 ▶ 택배 예약 버튼을 순서대로 누르세요. 그 후 ▶ 편의점 반값 택배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이 서비스는 택배를 받는 사람 집으로 배송하는 것이 아니라 가까운 편의점에서 받는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수령자는 수령 시 QR코드를 스캔해야 하며, 보내는 사람은 예약 시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QR코드가 알림톡으로 발송되게 해야 합니다.

 


 

택배 접수하기

페이코 반값택배 접수하기
페이코 반값택배 접수하기

페이코 앱으로 택배를 예약한 뒤, 편의점에 놓인 무인 택배기기에서 물건을 부치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쇼핑몰 거래] 메뉴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그래야 1,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부칠 수 있답니다.

 

무인 택배기기에서 예약 번호를 입력하고 송장을 출력받은 뒤 물품 박스에 붙이고 편의점 점원에게 접수하면 보내는 과정은 모두 끝나게 되죠.

 

페이코 반값 택배는 전국의 GS편의점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365일 내내 이용 가능합니다.

 


 

물품 받는 법

QR코드 알림톡
QR코드 알림톡

반값 택배의 장점은 편의점으로 물건이 오고 가는 것이라 주소가 노출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물건 받는 사람은 언제든 자신이 편한 시간에 편의점에 방문하여 알림 톡으로 받은 QR코드를 스캔하면 수령받을 수 있는 것이죠.

 

여러분도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하고자 할 때 이 페이코 택배를 이용해 보세요. 그럼 이만 안녕~~

 

 

댓글